티스토리 뷰

단독 주택의 배치를 고려할 때 세탁물 정리 공간의 위치는 어디에 적합합니까? 세탁기와 건조기도 지금도 유통되었고 목욕탕에있는 건조기가있는 집의 수도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100 % 드라이어입니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을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나는 가능한 한 많이 말리고 싶다"라고 생각합니다.

세탁기는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건조기를 사용하면 전기세도 중요합니다.

"세탁물을 걸 수있는 곳"은 계획 중에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계획을 간결하게하면 낮의 집 안은 세탁물로 덮여지고 건조실의 냄새가 걱정 될 수 있으므로 어렵습니다. 건조하고 세탁물은 장시간 매달린 채로있을 것이고, 그것은 귀찮은 머리가 될 수 있습니다.

세족장의 상태는 어떻습니까?

세탁소를 가능한 한 많이 말리려고하는 사람들을 위해 세탁기의 이상적인 위치는 "세탁기에 가깝습니다", "건조하기 쉽고 & 취하기 쉽다", "건조하기 쉽다", "방해가되지 않는"것입니다. "비가있어"라고 생각합니다. 이 조건들에 대해 더 자세히 생각해 봅시다.

세탁기 보관 장소와 같은 바닥은 다리미 규칙입니다

우선, 어떤 바닥에 세면대를 설치해야합니까? 베란다가있는 2 층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세탁기 보관실이있는 층과 같은 층에 설치하는 것이 철칙입니다. 세탁기가 1 층에있는 경우 세탁실은 1 층에 있고 세탁기가 2 층에 있으면 세탁실이 2 층에 있습니다.

세탁물로 계단을 오르 내리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다리를 미끄러 져 부상 당할 위험이 있습니다.

세탁물을 들고 계단을 오르 내리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며 발을 미끄러지게하여 부상 당할 위험이 있습니다. 계단에서 떨어지는 사고가 재택 사고의 사례로보고되었습니다. 매일 그렇듯이, 큰 바구니로 계단을 오르 내릴 필요가없는 유선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처마는 세탁소에 추천합니다

최근에 나는 욕실, 화장실 2 층의 옷을 벗기는 방과 같은 물 주위에 목욕을하는 많은 계획을 본다. 거기에 세탁기를 놓을 때 같은 층의 2 층에 베란다를두고 거기에서 말리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긴 일조 시간을 가진 남쪽 방향을 권장하지만 바람이 동쪽과 서쪽을 통과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마로 빨래 건조한 채 안심하고 외출 할 수 있습니다.

2층에있는 베란다를 옷감으로 설정할 때 권장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세면대를 덮는 지붕이나 처마를 부착하는 것입니다. 눈이 많이 내리는 평범한 장면이지만 관동의 남쪽에 처마가없는 베란다에 빨래가 걸린 경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오늘의 날씨는 미묘합니다 ..."라고 말할 때에도 처마와 지붕이있는 세탁실은 안심하고 말릴 수 있습니다. 처마와 지붕이있는 경우, 작은 물건을 놓을 수있는 반 야외 공간이되어 세탁을 걸 때보 다 훨씬 유용합니다.

1층의 갑판 공간

1층에 세탁기 보관실이있는 경우 1 층에 세탁물을 걸 수있는 공간을 확보합시다. 남쪽 정원의 화창한 코너에 옷장을 설치하는 것이 좋지만 나무 갑판을 세우고 빛을 통과시킬 수있는 일종의 플라스틱 인 폴리 카보네이트 판으로 지붕을 놓으십시오. 그곳에.

폴리 카보네이트 보드의 지붕 아래에서 움직일 수있는 차일을 조정하면 여름에 천막을 열고 햇빛을 차단하고 겨울에 천막을 접은 다음 태양을 채우는 것과 같이 계절에 따라 천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